박람회1

명품 결혼 예물 브랜드 오르시아가 2월 23일부터 24일까지 학여울역 1번 출구 부근 SETEC 전시장에서 개최되는 웨딩앤 웨딩박람회에 참여한다.


청담동에 위치한 명품 결혼 예물 브랜드 오르시아는 국내 예물 업계를 선도하고 믿고 간직할 수 있는 명품 이상의 가치를 구현시키는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또한 품질보증 및 평생 A/S 서비스를 보증하여 모두 만족할만한 50년 전통 결혼 예물 브랜드 기업이다.

오르시아는 이번 박람회에서 예비 신랑신부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과 사은품을 준비하였고 2년 연속 2만 쌍 돌파 기념으로 오르시아 감사 행사를 진행한다.

 

박람회2
오르시아 홍보팀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에서 이전에 볼 수 없었던 이벤트와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라 하며 “예물 비용과 퀄리티에 대해 걱정을 하는 예비부부들을 위해 더 이상 없을 최고의 혜택을 나눠줄 것”이라고 말했다.오르시아는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높은 할인율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직수입한 해외 명품 반지 및 다이아를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한다. 

중소기업 우수 지원기업인 오르시아는 지식경제부 선정 ‘굿디자인’에서 쥬얼리 부문 특별상을 수차례 수상한 바 있다. 세계 미인대회 티아라를 제작하였고 배우 김태희, 이민정, 장신영, 유이 등이 오르시아 티아라를 착용하여 예비 신부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는 브랜드이다.

[팸타임스=신균욱 기자]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