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오르시아

사진제공=오르시아

 

 

오르시아 인사담당자는 지난 4일 “인재개발 프로젝트의 첫걸음으로 기업탐방 프로그램을 시행했다“라고 밝혔다.

이번에 열린 기업탐방 프로그램에 초청된 인덕대학교 주얼리 디자인학과 졸업예정인 학생 70여 명이 참여하였으며 본사의 전문 패널이 진행하는 세미나에서 학생들의 관심이 가장 많은 주얼리 디자인 및 웨딩 분야 등의 현재와 미래의 나아갈 방향을 집중적으로 교류하였다.

오르시아 내 전문가들로 구성된 인재 개발팀과 마케팅팀에서 회사 탐방 및 현재 주얼리 시장에 대한 현황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을 공동 진행했다고 밝혔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학생들은 현장의 최 일선에서 고객과 직접 소통하며 고객이 원하는 디자인과 스타일, 앞으로의 주얼리 시장이 나아가야 할 방향 등의 현실적인 지도를 받고 업계 선후배로서 많은 질의응답의 시간을 통하여 앞으로의 자신들의 관심이 많은 진로 방향 선택에 많은 도움이 되었다고 한다.

오르시아는 인재 개발 프로젝트의 첫걸음으로 대학생들, 전공자들의 기업탐방 프로그램을 진행하였고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다양한 방법으로 지원하여 많은 우수한 인재개발에 도움이 되고자 한다.

오르시아 인사담당자는 “인재개발 프로젝트를 통하여 주얼리 종사자들의 일자리 창출에 더 힘쓰며 누구나 일하고 싶어 하는 회사를 만들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