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에이 페이 ‘캐시캣’광고 속 비쥬블랑쉬

2010년 데뷔해 ‘배드걸굿걸’‘브리드’ 등의 히트곡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끈 미스에이의

맏언니 페이가 LG생활건강 ‘캐시캣’의 새얼굴로 낙점, 지면 광고를 통해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한껏 뽐내고 있다.

무대와는 또 다른 매력으로 빛을 발하고 있는 페이는 여름 메이크업 광고에서

그간 이 브랜드의 모델로 활동햇던 이채영과는 또 다른 모습으로 소비자들에게 어필하고 있다.

ws_178_159468_1340296328_i[1]

광고 속 페이가 착용한 귀걸이는 오르시아 비쥬블랑쉬이다.

하얀보석의 의미를 가지는 비쥬블랑쉬는 여름바다의 반짝이는 물결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이다.

14k 화이트골드 재질에  0.5ct 다이아몬드를 메인스톤으로 세팅한 것으로 이번 여름 시즌을 겨냥한 컬렉션이다.

시원하게 늘어지는 드롭형 스타일은 여름 메이크업의 시원하고 섹시한 분위기와 매우 잘 어우러진다.

About the author
Leave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

clear form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