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결혼예물 브랜드 오르시아, 2018~2019년 3대 공약 발표

 

오르시아 매장전경, 상담 (사진제공=오르시아)

오르시아 매장전경, 상담 (사진제공=오르시아)

[스페셜경제=김진우 기자]해마다 2만여 쌍의 예비 신랑신부들의 결혼반지를 책임지고 있는 결혼예물 브랜드 오르시아는 2019년 결혼을 앞둔 예비 신랑신부들에게 특별한 공약 3가지를 발표해 주목을 끌고 있다.

오르시아 내세운 첫 번째 공약으로는 거품을 쏙 뺀 알뜰하고 경제적인 최고의 혜택과 특전을 제공하는 부분을 강조했다.

이의 일환으로는 현재 오르시아는 매장을 방문한 모든 고객, 즉 예비 신랑신부들에게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두 번째로는 고객, 즉 신혼부부들에 대한 정확한 결혼예물에 대한 진단 및 상담을 위해 전문 컨설턴트의 전문성을 보장한다는데 중점을 두었다.

오르시아의 국내 최대 예물·커플링 체험전은 국내 유일의 결혼예물 상담 창구로 즉 예물·커플링 체험전 직거래를 통해 상품 구성이 이뤄져 가장 이상적인 결혼예물을 완성해주고 있다.

무엇보다 생애 단 하나뿐인 특별한 결혼반지를 제작하기 위해 전문 컨설턴트와의 상담을 받고 선택하고 결정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세 번째 공약은 결혼예물 상담을 딱딱하고 경직된 창구가 아닌 즐겁고 유쾌한 시공간으로 마련했다.

국내 최대 예물·커플링 체험전을 방문만 해도 여러 프로모션의 장으로 방문 모든 예비 신혼부부들의 마음을 설레게끔 하고 있다.

국내 최고의 결혼예물 상담 창구인 오르시아의 예물·커플링 체험전은 매주 주말이면 본사 서울 강남 및 웨딩박람회 그리고 전국 어디에서든 열리고 있다.

http://www.speconomy.com/news/articleView.html?idxno=131049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