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conomy_com_20190227_144837

[스페셜경제=박대성 기자] 결혼 준비를 하는 사람들이 가장 신경 쓰는 부분은 예물이라고 한다. 예물이라는 것은 단순히 고가의 쥬얼리를 과시하기 위한 것이 아니라 두 사람의 결혼 의미를 평생 동안 간직하게 해 줄 수 있는 부분이기 때문이다. 그렇기에 예비 신랑 신부는 오랫동안 예쁘게 간직할 수 있는 제품을 찾는데 문제는 좋은 제품은 고가여서 부담스럽다는 것이다.

한편 이러한 부분을 해결해 줄 수 있는 원가절감 국내 최대 예물·커플링 체험전이 인기다. 해당 이벤트는 결혼예물을 가격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원가를 최대한 절감하여 좋은 제품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행사이다.

뿐만 아니라 결혼하면 빠질 수 없는 좋은 품질의 다이아를 저렴하게 직수입하여 마진 없이 원가에 판매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오르시아 홍보팀 관계자는 “국내 제품은 디자인 비용과 중간 유통비용을 줄였고 수입제품과 다이아의 경우 각 제품을 생산하는 해외 업체에서 직수입을 하여 최초로 결혼예물의 가격거품을 없앴다”라고 밝혔다. 실제 타 업체들과 비교를 해보았을 때 비교할 수 없을 만큼 저렴하게 진행이 가능하다.

국내 최대 예물·커플링 체험전은 좋은 기회인 만큼 행사에 참여한 사람들의 입소문을 통해 빠르게 알려졌으며 결혼예물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행사로 통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 및 이벤트 신청은 오르시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스페셜경제(http://www.speconomy.com)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