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6883_45560_053

오르시아는 기존에 시도하지 않았던 촬영 방식의 홍보영상을 제작한다.

오르시아는 29일 오늘부터 송도, 양평 수목원 일대, 남한강 주변에서 홍보영상의 촬영을 실시했다.

이번 홍보영상 제작은 웨딩 쥬얼리의 대중화를 위해 홍보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됐다.

홍보영상에 참여하는 모델은 세계 미인대회 우승자이며 아시아 CF 모델 및 영화배우, MC로 활동 중이다.

평화를 상징하는 드레스 입은 여전사 및 스타일리시하고 몽환적인 웨딩드레스 컨셉으로 촬영을 한다.

‘삼성 자동차’, ‘현대카드’ 등 다양한 기업과 작업을 한 최순열 포토그래퍼와 ‘엘르’, ‘샤넬’ 등 다양한 패션 매거진 및 뷰티 브랜드와 작업을 한 포토그래퍼 김홍국이 참여한다.

이번 기획은 귀한, 평화의 여제를 주제로 했으며 그동안 한국에서는 거의 이루어지지 않던 대규모 야외 웨딩 컨셉 사진 촬영과 드론 및 동영상 카메라를 이용한 홍보영상을 촬영한다.

제목 없음-1

다양한 컨셉으로 촬영된 홍보영상들을 CF 및 유튜브, SNS 등을 통해 홍보할 예정이다.

오르시아 홍보팀 관계자는 “기존에 보지 못한 독특한 컨셉을 촬영하여 사진과 영상을 통해 관심 유도를 갖도록 하고 최상의 장비와 스텝이 만들어낸 기술적인 결과물을 발표하겠다”라고 말했다.

그리고 “실력파 제작진과 세계 미인대회 우승자와 함께 어우러진 만큼, 그 어떤 영상보다 성공적으로 표현할 수 있을 것”이며 “이번 웨딩 쥬얼리 홍보영상을 통해 오르시아를 전 세계에 알리겠다”라고 말했다.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