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혜 ‘그대 없인 못살아’ 속 오르시아 나랏말모걸이

드라마 ‘그대 없인 못살아’의 인기가 점점 오르고 있다.

극중 주인공인 박은혜의 출생의 비밀을 둘러싸고 흥미롭게 진행되고 있어 시청자들을 점점 끌어모으고 있다.

박은혜는 김호진(상도)의 처 서인혜 역을 맡아 열연중이다.

시댁 어른들을 모시고 사는 일등 며느리감으로 친엄마를 그리워하는 캐릭터로 나오고 있다.

9월 19일 박은혜는 오르시아의 나랏말목걸를 착용하였다.

극중 캐릭터에 맞는 수수한 옷차림에 묶은 머리 차림으로 등장한 장면에서 오르시아의 나랏말목걸이를 볼 수 있다.

오르시아 나랏말목걸이는 오르시아에서 6월1일 새로이 출시된 상품으로 한국 고유 컨텐츠인 연등을 모티브로 해서

골드 색상에 작은 다이아몬드를 매칭하여 디자인한 것으로 전통문양을 깨지 않으면서

현대적인 디자인을 접목시켜 고풍스런운 멋과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스타일이다.

또한 한글이니셜을 캘리그래프로 담아내어 한글의 아름다움과 친근함까지 느끼게 하는 제품이다.

ws_433_159468_1348742621_i[1]

About the author
Leave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

clear form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