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BQ 2016 피스퀸 티아라

오르시아 디자인 및 제작 수상 티아라

세계의 평화를 염원하다.

한국에서 열린 ‘미스 글로벌 뷰티퀸 2016’은 1988년 캐나다 몬트리올에서 시작된 세계 미인대회로 그간 역사와 전통을 인정받아 공신력 있는 세계 5대미인대회로 불리고 있습니다.

이번 MGBQ 2016은 40여 개국의 미인 대표들이 모여 올해의 최고 피스퀸을 뽑는 자리를 마련하였고, 이번 대회는 단순히 미적인 아름다운 미녀를 뽑는 것이 아니라, 평화를 주제로 6.25참전국을 중심으로 선정되었다는 부분에 더욱 의미가 깊습니다. 한국 평화의 종 타식종, 남북 평화의 종 착공식 그리고 세계 평화의 종 준공식을 위해 참여한 각국 대표들은 DMZ방문 및 현충원 참배를 진행. 평화와 화합을 위한 일들을 각 나라에 전파하였습니다.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공신력

30년 이상의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핸드메이드 주얼리 한점 한점에 특별함이 담겨있는 오르시아는, 까다로운 검수과정을 통해 다른 브랜드와 차별화된 명품의 가치를 만들고 있습니다.
수 백회의 방송 및 매거진 협찬과 더불어 연예인들이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으며 지식경제부선정 ‘굿디자인’ 및 여러 대회에서 수상한 이래로
현재는 여러 예술작품과의 조화를 통해 새로운 디자인을 이야기하는 창조적인 주얼리브랜드로서 노력 중입니다.

About the author
Leave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

clear formSubmit